카테고리 없음

중국 불륜녀 추락사고 해프닝

매트릭스 2021. 10. 31. 01:54

오늘 뉴스를 보다 황당한 뉴스가 있어 공유해봐요.  이 뉴스는 중국 SNS 웨이보에 올라온 영상인데요.  베란다 난간에 불안하게 버티고있던 여자분이 4층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다행히 다치지 않고 생명에도 지장이 없다고 하네요. 누리꾼들은 떨어져서 부끄러운지 치마로 신체를 가리는 여자분을 보며 실소를 금치못했다고 하네요.

네티즌들 반응댓글


무슨 사연인지 모르겠으나 예측은 가네요.
ㅎㅎ

영상도 있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그래도 설마, 4층 높이인데 많이 안다쳤을까 싶은데요. 떨어지다가 간판등에 내려앉았다거 떨어져 많이 안다쳤다고 하네요.

착하게 삽시다!!🙄🤔😠😡